검색

오늘 주가는 왜 이렇게 움직인걸까?



단편 신규 방송 오픈.


https://www.stockmarketschool.co.kr/blank-1


이 방송에서 다루는 것은

한국 주식시장 주가(코스피200, 코스닥)이 왜 이렇게 움직였을까?

또는 

미국 주식시장의 ((S&P500, 나스닥(NDX or QQQ),Dow등)) 주가는 왜 이렇게 움직였을까?

내가 해석이 가능한 날짜인 경우에, 이 두 가지 중 하나를 설명 합니다.

업데이트 주기는 따로 없으며, 그냥 단편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24시간 돌아가는 이 주식시장의 움직임을 매일 매일 전부 알아내거나 분석하는 신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날짜는 주가의 움직임에 대한 원인을 모릅니다. (아니, 모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아주 확실하고, 분명한 날은 쉽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실하게 원인이 분명한 날만 업데이트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날짜별 단편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강의가 아니기 때문에, soong.co.kr 회원 승인 조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븅신들이 제대로된 정보를 얻지도 못하고, 해석도 못해서 헛소리 지껄이는거 꼴뵈기 싫어서 만들어 준다.

지금 당장 트레이딩 실력이 부족해서 그저 꾸준한 노력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겐 중국과 유럽, 그리고 상품시장이 굉장히 중요한데, (단기적으로는 채권 시장이지만, 지금와서 이미 전문가 수준이 아니라면, 건드리면  결국에는 돈을 잃을 것 입니다.)

때가 되면, 채권을 제가 직접 다뤄드릴 것이며, 중국과 유럽등은 Han이 새로운 컨텐츠로 매우 디테일하게 설명할 것 이며, 

가장 중요한 (실제 우리 삶,현실을 반영하는) 상품 시장(Commodity) 은 투기꾼 도서관에서 실시간으로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www.soong.co.kr/product-page/오후3시까지-물리적으로-책을-읽을-시간이-없는-분들을-위한-서비스-무제한-리서치-센터


왜 가장 중요한가? 달러Dollar는 이미 무제한으로 윤전기를 돌려서 찍어내는 가상의 돈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런데, 나나 너님은 돈을 먹을 수 없습니다. 고기도 먹고, 밥도 먹구 운동도 하고 해야, 숨도 쉬고 살아갈 수 있는 것이죠. 중요성이 더 필요한가? 그것을 나는 허영이라 부른다.




애초에, 모든 주식, 채권 및 투기라는 개념은 우선 의식주에 문제가 없어서 아프거나 굶어 죽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그 다음 인간의 탐욕이 설치는, 뭐랄까... 배부른 소리, 배부른 개념입니다. 

그래서,애초에 주식을 잘하기 위해서는, 생존에 필요한 기본 지식, 기초를 알고 이해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책을 읽어야 합니다. 허나 놀랍게도 유튜브와 구글, 주인님에게 월급을 처 받으려고 소중한 자기 시간을 사장님(주인님)에게 바치는 주제에 좆도 공부 할 시간도 없는 병신들이 가장 중요한 것들을 다 재껴 놓고, 주식시장 부터 이해하고 마스터하려고 드는게 정말 우습지 않습니까?

심지어, 지금 위에 써놓은 글 조차도, 내가 지어내거나 내가 통찰한 내용이 아닙니다.


내가 잘나서가 아니라고.


니들이 병신인거야. 순서를 어기고, 시간이라는 황금을 투자 하지 않은 죄.


예고편은 아침 9시에 유튜브에 올라가도록 세팅해 두 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ISx4bvToiW9HoLHvGKu5g



조회 223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