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3] 2020년 하반기 계획 발표

놀라운 소식 두 번 째 시간 입니다.


내용이 다양하게 있음으로 꼼꼼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글로 안내를 하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길...



이 포스팅 속에는 6월 1일 부터 시작하는 [Zen, 출발!] 강의 커리큘럼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1. 옵션 매수자 분들에게 전용 매수 사이트 진입에 필요한 암호를 발송

:: soong.co.kr 도 아니고 stockmarketshool.co.kr 도 아닌, 전용 웹사이트임으로, 놀라운 소식 [3/3]과 함께 업데이트 되는 곳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옵션 매수자분들에게는 추가로-


2. 뜬금 없는 행운

::옵션 매수자분들은 모든 강의를 갯수에 제한 없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었습니다. *코드를 넣으라고 할겁니다.* 그러나 12시간 밖에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한시적인 것이며, 웹사이트 개선 및 테스팅을 위함입니다. 사용하셔도, 옵션 매수 효력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임으로, 말 그대로 보너스 처럼 반짝한(?) 뜬금 없는 행운 인것일 뿐이니 12시간 이내에 쓰던 말던 상관 없습니다.


행운 사용 및 구입은 여기 https://www.soong.co.kr/stock



3. 24시간 생방송이 켜져있는 시스템으로.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를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간간히 방송이나 강의에서 소개는 해드렸는데, 저를 포함한 뉴타입들은 인터넷 세계에서 시스템 장악 또는 붕괴를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다시 창조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자신이 유튜브 그 자체를 만든다] 입니다. 지금은 환경이 좋아져서 모두가 알다시피 Youtube나 Vimeo등의 동영상 업로드 또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기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산 아프리카TV 부터 게임 방송 전용이다시피한 트위치까지 다양합니다. 그런데, 이 모든 서비스들은 24시간 생방송을 진행 할 수 없게끔 제한이 걸려있거나, 방송의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음악을 틀었을 때 인공지능이 저작권 필터링 간섭을 시도하여 방송이 꺼지는 경우의 수가 발생합니다. - 즉, 어지간해서 못하게 해놨다 이 말입니다. 그 이유가 뭘까요?


그것을 허용해버리면, 70억 인구 전원이 각자 MBC, SBS, KBS와 같은 방송국을 공짜로 세울 수 있게되기 때문이죠. 이를 태면, 24시간 동안 클래식 음악을 틀어 놓으면 마치 (서울에서 라디오를 켜는 경우) 93.1MHz 를 틀어 놓는 것과 같게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점점 커지고 접속자가 늘어나면, 구글이나 유튜브에 붙어야 할 광고가, 개인 방송국에 붙게 되겠죠?


올드타입 인류는 여전히 구글에 자신의 신상정보를 입력한 뒤에 gmail 하나 받고, 유튜브 계정을 받아서 정보를 공유한다느니, V-Log로 소통한다느니, 개소리를 짖어대는데, 애초에 Youtube를 자기가 직접 만들지 않고, Youtube ID를 하나 받아서 거기다가 동영상을 올리는 형식은, 결국 구글에게 돈을 벌어다주는 메트릭스 건전지들인 것 입니다. 물론, 적절히 구글을 이용해먹을줄 안다면야 상관 없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구글과 페이스북등 소위 FAANG들은 좋아요 중독, 구독자 중독,박리다매 중독(무한경쟁에 놓이게 하기) 취하게 만들어서 인간을 모조리 광고판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해가 가십니까? 유튜버들 중에 크게 돈을 번 자들이 있지만, 이들은 그 돈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배울 기회가 없어서 흥청망청 허망하게 돈을 낭비하다가, 더 이상 경쟁력이 없는 유튜버가 되거나(더 자극적인 유튜버의 등장) 또는, 늙고 병들었을 때는 이미 이미지가 전국에 박혀버려서 마치 한물간 연예인 마냥 비루하게 최후를 맞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매일 매일 컨텐츠를 개발해내야한다는 압박감과 구독자수 떨어지면 바들거리는 삶을 지속하게 하는 구글/유튜브 메트릭스의 힘은 그렇게 무섭게 인간의 자아를 점령해나가기 때문에, 잘나가던 유튜버가 하루 아침에 비트코인에 몰빵해서 날려먹는다던지, 혹은 유튜브에서 정책을 확 바꿔버려서 더 이상 유튜버가 되지 못하게 낙인을 찍는다던지, 그러한 급격한 변화가 오면 마치 지금 시장에서 꽤 짭짤하게 수익을 잘 올리고 있다가도, 갑자기 변동성 커져서 하루아침에 마진콜 맞고 파산하는 트레이더들과 닮아 있습니다.


그래서 근본적으로 유튜브 같은 것 자체를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데, 만드는 것 보다 유튜브를 쓰는게 더 합리적인 상황이라는게 있고, 그렇지 않고 더 이상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것 보다는, 스스로 서버를 만들어서 자신의 서버에 동영상을 올리고 스트리밍 서비스를 직접 개발하는게 나은 시대가 있는 겁니다.


-그런데 그게 가능한 사람은 뉴타입들 뿐이라는 겁니다. 참고로 저는 유튜브는 커녕, 스마트폰이라는게 있기도 전부터 지금 모두에게 익숙한 유튜브 같은거(당시에는 그냥 동영상 스트리밍 서버라고만 불렀음)를 직접 만들어서 싱크로지 레이싱팀을 홍보하고, 직접 참가하는 대회의 경기 영상까지 제작해서 현대차에 납품을 하는 등, (당연히 광고가 붙는 것은 기본) 그게 2002년, 2003년 지금으로 부터 17년도 더된 이야기 입니다. (아이폰 국내 정식 출시는 2008년 경 iPhon 3GS였음을 기억하십시오. 그 전에 iPhone 3G도 있었도 그 이전 버전도 있었답니다. 우리나라에서 옴니아 같은 쓰레기가 최신형으로 나오던 시절, 거의 대부분의 국민들은 모토로라 스타택급 전화기를 쓰고 있었죠.*참고로 스타텍은 IMF시절에 출시된 전화기 입니다.)



4. 당연히(?) 저는 새롭게 전개 될 시대에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가르쳐드릴 겁니다.

::2020년 하반기, 즉 6월 부터 박숭세와 투기꾼에서 가르쳐드리는 것들의 기본 컨셉은 그냥 즐겁게. 그러니까 [즐겁자!] 입니다. 그래서 대학살/파괴가 필요했던 것 입니다. 지금 까지는 공포,경고,자극, 동기부여등 여러가지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런데,이미 두 스텝이나 세 스텝 더 빠르게 치고 나가는 뉴타입들은 아예 민간인들에게 관심이 없고 우주로 가버리고 있죠. 저는 인도하는 자의 역할이 숙명인진 몰라도 암튼, 한 스텝 정도 빠르게끔 살아가 지는 편 입니다. (*다시 말해서, 나와 같은 부류들 중에서는 내가 뛰어난 능력자가 아니라는 이야기 임. 통상 늘 학생 포지션이지.그런데도 뭐 엄청 멀리 본다느니 장기적인 말만 한다느니, 그런 소릴 듣고 있으니 원..;)


5. 트레이딩과 전혀 관계가 없지만, 아예 없다고 할 수는 없는 [하루 10분] 이라는 데일리 강의 출시.

::역시 글은 한계가 있어서, 힘이 듭니다. 말로 하면 벌써 10분이면 끝났을 것을, 1시간 넘게 글을 쓰고 있네요. [하루 10분]이란, 간단하게 말하면 보통 사람 또는 올드 타입을 뉴타입으로 만드는 행동을 하게 하는 것 입니다.


사고방식 전환, 관점 전환, 실질적인 기술 습득, 그 기술을 여전히 구글유튜브 메트릭스 속에 갇혀 사는 다른 건전지들에게 사용하기까지.-> 결국 그게 돈이 따라오게 되어있을 수 밖에 없겠죠. 정보의 비대칭이 성립되어 버리니까. 돈을 벌려고 하다간 벌긴 커녕 다 잃어버립니다. 돈은 늘 노력의 결과로써 따라오게 되어 있는 것일 뿐입니다.


[즐겁게] 진행되는 하루 10분은 이런 것 입니다. 물리적으로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황금이 없습니다. 시간이 없기 때문에 틈날때 마다 능력치를 기를 수 가 없습니다. 그런데, 그 틈이라고 하는 시간이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약 10분 정도 입니다. 하루에 딱 10분. 그래서 그 10분을 어떻게 쓰느냐를 그냥 보고 즉시 따라해볼 수 있는 것.


예를 들면 이런 것 입니다.


위 3항에 길게 나열한 것 처럼, 24시간 생방송 채널이 열려 있으면(내가 전용 방송국을 하나 가지고 있으니)


A. 궁금한게 생겼을 때, 검색하는 경로 자체를 설명해 줄 수 있다. 가령, 콜린알포세레이트의 실제 효과가 있냐 없냐가 궁금한 경우, 나와 여러분들은 서로 전혀 다른 것을 구글에 검색합니다. 박숭세는 어떤 단어를 검색했을까? 성분과 화학식이 이해가 안갈때 어떻게 행동하는가? 등등.


B. 라디오 방송도 그냥 하진 않겠지요? 늘 그랬듯. 다양한 음악은 엄청난 영감을 줍니다. 가사를 해석해주면, 헉! 하고 깨우침이 느껴지는 경우를 많이 겪을 셨을 겁니다.


C. 뉴스 해석. 아마 가장 많이 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 [하루10분]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위와 같은 10분 안짝의 동영상이 그냥 주절대고 설명하고 '이게 이런 뜻이야~' 라고 이해시키고 끝나는게 아니라, "지금 이 행동을 하십시오" 라는 행동 지침이 하나 나갑니다. 그게 포인트 입니다.


집에 기타가 있으면 '지금 기타를 매십시오' 가 될 수도 있고, 집에 기타가 없는 경우에는 '가장 가까운 악기 상점에 전화를 거십시오' 와 같은 정말 10분 안에 [물리적으로 가능한 실제 행동]이 소개 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1달이 지나고 보면, 어떤 효과가 나오는지, 2%밖에 사용할 수 없었던 뇌가 정말로 사용되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것 입니다.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에서 [생각하는 사람]으로. 고로 죽은 자(Dead)가 아니라, 존재하는 사람으로. (*데카르트 참고. 사람'들''사람'으로 표기를 달리 한 것을 발견하였는가? 글의 한계는 이런 것. 동영상이였으면, 이렇게 설명할 필요도 없는 건데.)


www.stockmarketschool.co.kr/product-page/하루10분



6. soong.co.kr 가입 장벽은 현재 Level 1 단계 입니다. stockmarketschool.co.kr은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원래 개나 소나 가입하면 되었는데, 지금은 승인제로 바뀌었습니다. 아무리 값 싼 강의라도, 일절 구입 이력이 없는 자는 가입을 불허 합니다. 이런 저런 이메일로 중구난방 주문 했던 사람들은 난 알게 뭐임. 증명은 본인이 하면 됩니다. (아마 이메일함 속에 있겠지요?)


벌써 즐겁지 않습니까. 누군가의 버려짐과 죽음은


우리를 즐겁게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제 카드 3장은





어찌 이리 시간 순서대로 잘 맞췄노. 신기한 할머니였습니다. 근데 나 보다 실력이 별로라서, 30만 원 용돈 쓰라구 주고 나옴. 오랜만에 다시 가보려니까 기억이 안나네.

조회 0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