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HAN] 중국 완전 분석 1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이유는 자신이 똑똑해서가 아니라, 시장참여자들이 멍청해서이다.' - 앙드레 코스톨라니

만약 여러분들이, 지금은 안정적인 생활이나 직장을 다니고 있다해도, 10년 뒤를 내다 보고 '정말 내가 잘 아는 것에 투자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결코 "미국"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미국은 패권 국가에서 이제 지는 해가 되었습니다. 달러를 무제한으로 찍어내기 시작했고, 모든 사람들이 달러가 휴지조각이 될 것이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허나, 금융 공부를 목숨걸고 한적이 없는, 병신 호구 레밍새끼들이 일획천금을 노리고 달려드는 2020년 작금의 사태를 지켜보고 있는 여러분들은 분명히 2017년 12월 비트코인이 2700만 원까지 치솟는 모습을 떠올렸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어떠하였나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 코인으로 돈을 번 사람들,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300억을 벌었네, 벌자마자 건물을 샀네, 하는 무용담은 사라진채, 단 한 명도 빠짐 없이 훌륭한 사례로 남은 자가 주변에 아무도 없을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잘 알지 못하는 것에 피땀흘려 번 돈을 때려 박는다'

이번에 런칭한 HAN의 중국 완전 분석은, 지구상 존재하는 다양한 주식시장들 중에 최소한 [중국 주식시장]만큼은 정말 <완벽하게 나는 잘 알고 있다> 라고 자신감을 가지게 만듭니다.

따라서, 돈 잃는 호구들 처럼 "잘 알지도 못하는 것에 내 돈을 때려박는 병신새끼"가 아니라 "나는 내가 명확하고 분명하게 잘 아는 것에 피땀흘려 모은 돈을 투자한다"가 되게 해드립니다.

이 강의는 지금 당장 운좋게 튀기는 것을 노리는 짐승 쓰레기를 위함이 아닙니다. 착실하게 그 누구보다 중국 전문가로 만들어 드리는 강의.

당연히 몇분만에, 몇시간만에 끝나는 그런 단편적 강의가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 리얼타임으로 차트와 뉴스를 확인하면서 점진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게 구성이 되었습니다.

이 1탄으로 흐릿하던 뜬구름이 서서히 걷힌다 느껴지면 2탄은 명확하게 파란 하늘이 보이시게 될 것 입니다.

www.stockmarketschool.co.kr/product-page/han-중국-완전-분석-1



조회 189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