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Zen Level 1 Quest - 종료.



누군가는 10초만에 해결하고 비웃었습니다.

누군가는 하루가 지나서야 겨우 해냈습니다.

누군가는 지금도 해매고 있습니다.


이게 쉬운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볼 것. 특히 비웃은 놈들은 자신도 누군에게게 좆병신같이 그거 하나 못해? 한달에 1억 버는것 도 못해? 하고 비웃음을 사게 될 것 입니다.

남을 배려하십시오. 그러다가 비웃음 당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이걸 못한 사람들이 모여 모여 당신을 증오하게 될 것 입니다.


나 처럼 만능인 존재는 돌연변이이고 그 대가를 늘 치릅니다. 그래서 인간이 아닌 짐승들, 개돼지들이 내 글이나 영상을 보면 건방지다 인성이 어쩌구 저쩌구, 왈왈 짖어대는거죠. 서로 말이 안통하니까. 늘 이야기하지만, 뉴타입들 사이에서 박숭세는 <가장 겸손한 사람> 평가를 받습니다. 물론 그게 내가 그러고 싶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행동하는데 그게 '겸손'이다 라고 말해주니 그런갑다 하는것일 뿐. 난 "인간성이 좋다" 라는 표현이나 "겸손하다" 라는게 도무지 무슨 뜻인지 모르겠거든요. 노비들은 그런 것에 감동하고 그런것에 분노하고 그런 것에 물타기하며, 탐욕제어를 못하는 것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만...


누가 나에게 '인간성이 좋은게 무슨 뜻이야?'라고 물으면 '몰라' 라고 대답할 수 밖에 없어요. 정말 모르니까;; (내가 신이냐, 모든 걸 다 알고 모든 걸 다 맞추게?)



다음 두 번째 케이스.

하루가 지나고서도 결국 해내고야 마는 분들은, 저를 많이 닮아 있습니다. 글로 표현하는 건 한계가 있으니, 강의로..


마지막으로 지금까지도 해매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Zen 수강자들 개별 한 분 한 분에게 보내드릴 동영상 강의 안에 튜토리얼이 있으니 보고 따라하십시오.


그리고 이 퀘스트가 왜 첫 출발이었는지, 그 의미도 알게 되면 대략 소름각.




조회 0회